STAR KALI PROGRAM

프로그램

헬스, 골드, G.X, 필라테스 등을 한곳에서 !
저희 스타칼리 휘트니스는 여러 종목의 운동을 한 곳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ersonal Training

고객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는 부정확한 운동방법이 아닌 체성분 분석과 고객의 Needs에 맞는
PT전문가의 1:1 운동 프로그램 입니다.

설계 및 상담을 통해 왜 운동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모든 사항을 고려, 분석,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조언과 끊엄없는 동기부여를
해 주는 것이 PT(Personal Training)의 매력이자 맞춤형 운동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IN BODY 체성분 측정

    근육, 지방,
    복부지방률 측정

  • 전문, 운동프로그램 설계

    질환, 영양, 운동목적에
    맞는 프로그램 설계

  • 전문PT트레이너와
    트레이닝 실시

    동기부여 및 체계적으로
    고객의 Needs에 맞는
    프로그램 실시

  • 고객 목표 달성

    건강하고 신체와
    건강한 정신으로 탈바꿈

      • - 개인별 풀리지 않는 체형의 고충을 최단 시간 최고의 효과로 해결
      • -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개별적인 개인 목표를 확인 및 달성
      • - 고객의 Needs에 맞춘 1:1 트레이닝 프로그램 설계
      • - 웨이트 트레이닝의 주요원리를 설명 (근육은 지방을 태우는 에너지 공장)
      • - 목표 달성 후에도 차후 관리를 위한 전문트레이너와 상담
      • - 고객의 개인별 수준에 맞는 수업 진행으로 능력에 맞게 트레이닝 세션을 설정
      • - 전문 PT 트레이닝 팀으로 구성

Group Class

  • 저 충격 에어로빅 (Low Impact Aerobics)
    허리와 관절의 무게를 줄이기 위해 고안된 에어로빅이며, 운동 중 한쪽 발은 바닥에 붙이고 진행되는 초보 에어로빅이다.
    고급 에어로빅 (High Impact Aerobics)
    운동 강도를 참가자가 직접 조절 할 수 있으며, 달리기, 점프, 추진력 운동 등을 포함한 에어로빅 안무가 포함된 고급 에어로빅이다.
    혼합 에어로빅 (High/Low)
    다양한 레벨이 결합된 에어로빅으로서 강도를 직접 조절할 수 있으며, 혼합 및 근육단력이 목적인 에어로빅이다.
  • 펑크댄스 (Funk Dance)
    댄스동작이 응용되고 강도 높은 움직임이 가미된 댄스 에어로빅
    힙합댄스 (Hip-Hop Dance)
    도시의 스트리트 댄스를 응용한 고난도 댄스
    재즈댄스 (Jazz Dance)
    대중적인 현대 무용을 응용한 댄스
    댄스 스포츠 (Dance Sports)
    파트너와 함께 리드미컬한 전진, 후진, 회전을 하며 근력과 근지구력, 심폐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댄스
  • ABT (Abdominal Thigh)
    복부와 힙, 허벅지를 중점적으로 운동하여 하체 비만에 효과적인 운동
    바디캠프 (Body Camp)
    덤벨을 이용하여 전신근력운동을 할수 있는 운동
    필라테스메트 (Pilates Evolved Mat)
    평소에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들을 단련함으로써 몸의 자각력과 조정력을 높이고유연성과 민첩성을 증진 시키는 운동
    레지스터 볼 (Resist Ball)
    공기를 불어넣은 공을 이용하여 균형감, 저항력, 유연성 강화를 통해 복부, 힙, 허벅지를 중점적으로 단련할수 있는 운동
  • 스피닝 (Spinning)
    빠른 속도로 진행되며 높은 에너지를 필요로 하는 실내에 고정된 기구를 이용한 사이클링 운동
    초급 스피닝 (Intro to Spinning)
    성공적인 실내 사이클링 운동을 위한 올바른 자세, 기술, 안전성에 중심을 둔 기초반으로 개개인에 맞게 사이클링 기구를 셋팅하는 법도 배울수 있는 운동
  • 태보란?
    태권도와 복싱, 킥복싱, 고전적인 에어로빅 등을 뒤썩은 역동적인 움직의 태보는 특히 여서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특징
    1.몸통지르기, 2.얼국막기, 3.내려막기, 4.옆차기, 5.앞차기, 6.뒤차기 등 태둰도의 기본 동작을 그대로 응용해 만들었습니다.
    이 때문에 다이어트 방법으로뿐만 아니라 자기 방어용 호신술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 스텝이란?
    계단을 오래니리는 방식의 운동 형태 입니다.
    스탭은
    1. 기본 스텝(대퇴근, 엉덩이 운동)
    2. 무릎 올리기(대퇴사두근, 엉덩이, 종아리, 골반운동)
    3. 다리 모으기(대퇴사두근, 엉덩이, 내전근운동)
    4. 다리 벌리기/스쿼트(대퇴사두근, 종아리, 내전근, 영덩이 운동)
    5. 복합자세(무릎, 엉덩이, 외전근, 내전근, 허리운동)
    스텝 온동의 목표는
    1. 스피드, 2.균형, 3.조화, 4.지구력, 5.신진대사의 촉진 6.심폐기

Golf

스타칼리휘트니스 Golf Lesson은 이용고객 전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One Point Lesson은 회원 개인 프로그램 파일을 활용합니다.

프로그램 파일은 과학적 이론으로 학습적 지도에 매우 유용하며, 입문 대상에서는
누구나 쉽고 즐거운 골프의 재미와 정확한 스윙동작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Spinning

유산소 운동이 지겨우셨던 분, 살 때문에 고민이셨던 분,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들에게 추천!!

자전거를 단체로, 그것도 음악에 맞춰, 강사의 구령을 따라 율동을 펼치며 타도록 고안한 것

  • 주로 1회 수업이 50분으로
    진행되며 자전거 위에 탄 채
    가벼운 몸 풀기 스트레칭으로
    빨라지며 본격적은 운동에
    들어간다.

  • 5분여간의 몸풀기가 끝나면
    빠른 음악에 박자를 맞춰
    페달을 돌린다.
    점점 속도가 빨리지며
    본격적인 운동에 들어간다.

  • 싸이클 위에서 서서 타거나
    앉아서 타기, 빠른 박자에
    맞추거나 상대적으로 느린
    박자에 맞추기를 반복하며
    곡에 어울리는 적절한
    구도와 안무 동작을 따라한다.

  • 그렇게 40분 정도가 흐르면
    대부분은 땀으로 온 몸이
    흠뻑 젖는다.
    스피닝은 쉽고 즐겁게 할 수
    있는 운동이지만 생각보다
    칼로리 소모가 크고 운동
    강도가 매우 높다.

Yoga

긴장된 몸을 유연하게 풀어주는 과정에서
심신의 휴식과 안정을 유도하고 마음의 고요를 체험하게 된다.
여러가지 자세로 인해 몸이 유연해지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져 몸속 영양분과
산소를 공급하여 혈압을 낮춰주며 호흡기관, 지구력이 향상되어
몸이 뻐근하고 근육이 자주 뭉치는 사람이 요가를 하면 내장기관을 마사지 해주어
허리통증, 어깨통증, 만성 피로 등을 완화 시켜 준다.

인도의 북서쪽 인더스강 유역에 문명이 일어난 것은 기원전 3,000~2,500년 경이다.
요가의 유래는 역사적 유물을 토대로 할 때 지금으로부터 5,000년 전에
만들어졌던 시바(Siva) 신상이 가장 오래된 유물이다. 인도 원주민 (드라비다족)들이 신앙했던 시바 신(神)의
좌상은 결가부좌를 하고 있었으며 이는 요가의 상징적인 좌법과 일치한다.

  • 만트라 요가(Mantra Yoga)
  • 카르마 요가(Karma Yoga)
  • 박티 요가(Bhakti Yoga)
  • 즈나나 요가(Jnana Yoga)
  • 하타 요가(Hatha Yoga)
  • 라자 요가(Raja Yoga)

요가의 체조법

(1) 물구나무서기 자세, (2) 역물구나무서기 자세. (3) 물고기 자세, (4) 호미 자세,
(5) 활 자세, (6) 코브라 자세, (7) 아치 자세, (8) 메뚜기 자세, (9) 공작 자세,
(10) 고양이 자세, (11) 전굴 자세

Pilates

1:1 프라이빗 레슨 / 2:1 듀얼 레슨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와 소도구를 사용하여 진행되며 맞춤형 수업으로 고객의 몸 상태나
목적에 맞게 프로그램을 개별적으로 설정하여 독립된 공간에서 운동이 진행됩니다.

재활 및 자세교정,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체형교정, 임상부들에게 맞추어진
필라테스 프로그램이 가장 대표적이며, 골프 및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져 있습니다.

재활 및 자세교정

필라테스는 100년 전 필라테스의 창시자인 필라테스가 전쟁중
부상당한 병사들을 침대위에서 기능회복을 시켜주었던 운동요법으로
미국이나 전 세계적으로도 무용수나 스포츠 선수들을 위한
재활 운동법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 - 잘못되 자세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
  • - 신체의 밸런스 향상 및 올바른 자세를 위한 인지능력, 신체의 조절능력 향상
  • - 척추 및 목 디스크, 어깨통증 완화, 척추 협착증
  • - 심부근육의 활성화 촉진 및 관절의 가동범위 및 향상
  • - 코어강화를 통한 요통 통증 감소 및 회복
  • - 신체의 전반적인 안정화 향상

다이어트

근육의 밸런스를 최적화 시켜
체형교정과 체중조절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 코어 근육을 집중적으로
      단련함으로써 복부와
      허리라인을 형성
  • - 일상의 습관으로
      불균형해진 밸런스 조정
  • - 과체중으로 인해
      디스크, 관절염 등의
      질환으로 운동이
      필요로 하는 분

임산부를 위한 필라테스

기초체력 증진 및 코어의 안정성을 확보하여 산후통을 예방, 출산 이후의 몸매관리,
근력과 유연성 회복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 - 코어 강화
  • - 골반기저의 근육발달로 요실금 예방
  • - 신체 조절 능력 및 밸런스 향상
  • - 심신의 스트레스해소 및 안정 효과소
  • - 전체적인 근육의 밸런스 향상으로 요통 감소
  • - 출산 후 느슨해진 골격 복원 및 안정화

실버

일상적이며 올바른 자세로 고객님의 바디컨디션에
맞게 인지력을 향상 시켜주는 프로그램

  • - 관절보호 및 기능향상
  • - 근력, 기억력, 회복 및 균형감각 향상
  • - 올바른 호릅으로 폐활량 증가
  • - 근력회복 근유연성 향상

키즈 주니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흥미를 유발 할 수 있는
여러 기구들을 이용해서 진행됩니다.

  • - 올바른 자세에 대한 인지력 향상
  • - 자세의 불균형으로 인한 척추 측만 치료
  • - 집중력과 조절 능력 향상
  • - 자세교청 및 척추의 올바른 성장 촉진
  • - 유아 비민 예방